박혜민
저는 2018년 여름에 UIC를 졸업하고 현재 미국에서 1년 넘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정확히 언제 프레스티지를 처음 방문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10학년이 되기 전 여름에 SAT 수업에서 카운슬러를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저는 미래에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만 알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제가 원하는 전공을 위해 어떤 대학교가 좋은지, 앞으로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하는지도 확신이 들지 않았습니다. 프레스티지는 제가 대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제가 정말 하고 싶은 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으며, 가능한 최선을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도해주었습니다. 프레스티지로부터 컨설팅 서비스를 받은지 몇 년이 지난 지금도, 그 경험을 통해 얻은 결과에 여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박준한
저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대학에 들어갔습니다~ 너무 좋아요!!
송도솔
프레스티지에서의 경험은 많은 도움이 되었고, 그런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프레스티지를 만나고 나서 이뤄낸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Erin 선생님은 저에게 정말 많은 조언을 해주셨고, 저의 미래와 진로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프레스티지에 온 걸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정승호
저는 프레스티지를 2년간 다니고 현재 Penn State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10학년을 마무리한 여름에 프레스티지를 처음 방문하였습니다. 프레스티지에서 상담 받기 전에는 미국 대학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솔직히 저는 미국 대학 입학에 GPA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TOEFL과 SAT 공부법도 몰랐으며, 대학 지원 원서를 쓰는 법도 몰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레스티지는 저에게 맞는 학업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대학 지원서 작성도 도와주셨으며, 선생님들은 제가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셨습니다. 프레스티지가 없었다면, 저는 제가 가고 싶었던 대학에 절대 가지 못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박진우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Erin 선생님과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컨설팅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프레스티지의 체계적은 컨설팅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1학년 때가 대학 원서를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하여 11학년 때부터 컨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컨설팅 프로그램은 저를 항상 알맞은 길로 인도하여주셨고, 제가 가고 싶은 대학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셨습니다. 저는 이제 UIUC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컨설팅 선생님들 모두 학생 주변의 모든 일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셨으며, 언제든지 그에 알맞은 해결책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이강욱
저는 이제 막 UIUC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gne)에서 1학년을 마쳤습니다. 프레스티지를 만나기 전까지는 대학에 갈 생각도 없었고, 꿈도 꾸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Erin 선생님의 학생들의 배려하는 마음을 통해 마음가짐을 바로 잡고 학업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저는 제 꿈의 대학에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김진세
시험 성적이 향상되었고 대학 가는데에도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병철
혼자 대학에 지원해야한다는 게 좀 불안했었지만, 프레스티지를 만나고 나서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과정 하나하나가 모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컨설팅 프로그램은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곽효진
프레스티지의 대학 컨설팅 서비스는 너무 좋았고, Erin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상담 받은 경험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민병석
Junior 학년이 끝난 여름부터 프레스티지의 TOEFL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학업에 관심이 없는 편이었으며,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프레스티지의 소규모 수업과 개인별 맞춤 교육을 통해 제가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다른 대규모 학원을 갔었더라면 다른 학생들이 주는 분위기에 휩쓸렸을거라 생각합니다. 프레스티지에 있는 모든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매우 친절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