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권
12학년 올라가는 여름 방학 때까지 대학 준비가 전혀 안되었었음. 주변에 미국 대학 입시에 대해 아는 사람 없고, 학교 또한 시골 학교라 대분분의 미국 학생들이 주변에 있는 대학에 가서 학교는 학생들이 좋은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무엇을 도와줘야 하는지 모름. 특히 유학생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교 때문에 AP 0개, SAT II 0개, 특별 활동이라고는 모두가 흔히 하는 스포츠 몇 개와 졸업하려면 무조건 해야 하는 형식적인 봉사 활동이 다인 본 학생을,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컨설팅에서 지원한 대학교 대부분을 합격 시켜줌. 아주 만족함. 좀 더 일찍 컨설팅을 받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듦.
김정목
학원에 있는 많은 자료들로 대학교 선정을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대학교 입학 에세이를 쓰기 위해 선생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첨삭을 통해 훌륭한 에세이가 되었습니다.
저의 미래에 대한 설계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많은 것들을 대신해 줌으로써 시간이 단축이 많이 되었다.
편안함이 장점이다.
장건
우선 이야기를 시작하기 앞서 저는 프레스티지 선생님들 그리고 원장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프레스티지 학원을 다니기 전에, 다른 유학원을 다니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유학이다 보니 입시 정보가 대중적이지 않았고 보다 효과적인 저의 목표 대학 실현을 위해 전에 다니던 유학원에서 9학년 때부터 11학년 때까지 컨설팅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전에 다니던 유학원에서 저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돈은 돈대로 많이 들었고 선생님들 또한 일관성이 없었으며 맨날 바쁘다는 핑계로 학생들에게 관심을 주지 않았습니다. 저는 유학원에 쓰인 돈, 시간 그리고 노력이 너무 아까웠고 입시에 대한 불안감은 점점 더 커져 갔습니다. 그러다 제 친구가 다니는 프레스티지 유학원을 소개 받았고, 저는 늦은 시기에 프레스티지 유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프레스티지 유학원도 다른 유학원들과 똑같을까 봐 돈만 우선적으로 밝힐까 봐 많이 걱정됐습니다. 지금은 제가 왜 그런 쓸데없는 걱정을 했는지 후회막심 합니다. 우선 원장 선생님은 학생들과 정말 많은 의사소통으로 그 학생의 성격이나 특성을 쉽게 파악하십니다. 원장 선생님은 학생 개개인마다 다른 성격과 특성 분석을 통해 학생이 어떤 방법을 써야 학업적 성취를 이룰 수 있고, 그 학생만의 어떤 스토리로 에세이를 쓰면 좋은지 자세히 알고 계시고 제시해 주십니다. 저 또한 원장 선생님과 많은 의사소통을 하였었고, 이를 통해 미국 입시에 대해 많은 전문적인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으며, 토플과 SAT 등 효과적인 공부 방법 피드백을 통해 성적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학기 중간에 슬럼프에 빠졌던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저는 입시에 많은 압박감과 스트레스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원장 선생님께서 정말 좋은 이야기들 그리고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신 덕분에 저는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원장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정말 많은 애정과 관심이 있으며, 가끔은 단순히 선생님이 아닌 인생의 선배로서 격려해주시는 모습에 크게 감동 받았습니다. 저를 포함한 프레스티지를 다니고 있는 친구들도 유학원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큰 편입니다.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성적과 스펙을 초월하는 대학들에 합격하는 기적을 제 두 눈으로 직접 확인했습니다. 프레스티지 유학원은 컨설팅과 학업 서비스의 퀄리티는 단연 다른 학원보다 우수하며, 학생에 대한 관심과 정말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노력들은 다른 유학원들과의 차별성을 둡니다. 가격 또한 다른 유학원들 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며, 처음부터 프레스티지 유학원을 알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다시 한번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프레스티지 화이팅!!
김지수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컨설팅에 3년간 다닌 저는 현재 UCSD에 1학년으로 재학중입니다. 저는 10학년이 되기 전, 여름방학 때 프레스티지를 처음 방문하였습니다. 그때 당시 프레스티지 컨설팅에서 시험 대비 수강을 제안하였지만 저는 대입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정말 많았다고 생각해서 거절 한 것이 저에겐 아주 큰 실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그때 저는 컨설팅 선생님과 함께 마주보고 앉아, 남은 고등학교 3년이라는 시간동안 수행해야하는 명확한 학업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 상담 전까지 저는 모든 어려운 수업을 들어야하고, 가능한 많은 학생 단체에 가입해야하고, 그저 특별해져야한다는 막연한 생각만 하였습니다. 하지만 컨설팅 선생님은 제가 고등학교에서 최적의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
일년이 지나, Junior 학년으로 올라가기 전의 여름이 되어서야 저는 SAT, SAT subject, TOEFL, 그리고 AP 시험들을 보기 위해 서두르고 있는 저를 발견하곤 컨설팅 선생님과 함께 시험 응시 계획을 세웠습니다. 프레스티지의 시험 대비 수업을 들은 저는 한 여름동안(2달) SAT에서 280점, TOEFL에서 11점을 향상시킬 수 있었고, 3가지의 SAT subject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여름방학 동안에 대학 원서 준비를 하였는데, 프레스티지 컨설팅은 제가 하고 싶은 걸 모두 따라주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제 에세이와 그 외 부가적인 원서 작성에 큰 도움을 주셨고, 제 지원서를 세 번이나 반복해서 확인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제 지원서에 오류가 있어 대학에서 연락을 줄 경우를 항상 대비하고 주시해 주었습니다. 저는 지금 제가 이룬 결과에 너무 행복하고, 그 결과를 이루기 위한 모든 단계에 프레스티지가 함께 해주어서 감사드립니다.
이영훈
2018년 여름 11학년을 끝내고 들어와서 정말 막막하던 마지막 방학을 맞이하였던 때 Erin 선생님과 만날 수 있어서 좋을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내신 이외에 딱히 준비된 것이 없는 학생이었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SAT, TOEFL, 그리고 SAT Subject을 준비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만 굉장히 초조해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름을 시작하며 Erin 선생님과 컨설팅을 시작함으로써 지금 당장 나에게 남은 시간 동안 어떤 것을 준비 할 수 있는지, 바로 시작 할 것은 무었인지, 할 일을 알려주시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대학 지원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SAT도 처음 배우는 시기였고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이뤄낼 수 있을지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믿고 따라갔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도 때론 포기하고 싶고 별로 내키지 않아서 Erin 선생님께 부탁드려 상담을 했었고, 그때마다 항상 저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북돋아주셔서 계속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상담을 할 때엔 항상 저의 모든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았고, 원서에 저의 장점들을 두드러져 보이게 해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12월 말까지 부족한 시간이었지만 TOEFL과 SAT를 마무리하고 대학에 지원하였습니다. 그러고 올해 초 다양한 대학교에 장학금과 함께 붙었습니다. 볼품없는 저의 스펙에 이 정도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곤 믿지 못했지만 Erin 선생님과 이민정 과장님이 끝까지 챙겨주신 덕분에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것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신 부분들이 특히 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현우
우선 두통을 유발할 정도로 혼란스러운 입학 과정을 문제 없이 이끌어 나가주신 Erin 선생님, 민정선생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선배들과 친구들은 모두 캐나다와 홍콩으로 대학을 갔고, 저는 첫째이기 때문에 senior가 되었을 때도 영국과 미국 대학 입학 과정에 지식이 많지 않았습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스스로 잘 할 것이라는 근거 없는 자존심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만약 프레스티지를 방문하지 않고, Erin 선생님을 만나지 않았다면, 저는 대입 준비나 원서 등을 모두 망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Erin 선생님이 한국에 계시지 않았을 때 저희는 약간의 시차가 있었지만, 선생님은 항상 저를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았고, 끝까지 지지해주셨습니다! 이제 곧 영국, 옥스퍼드로 저는 출발합니다.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컨설팅, 너무 감사합니다!
이성주
저는 현재 UIUC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 Champaign) 에서 식품과학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8학년때 유학을 시작했고, 공부에 그닥 관심이 없는 학생이었습니다. 9,10,11학년 까지 많은 학원과 과외를 다녔었지만 공부는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1학년 여름이 되어서야 그때 좀 촉박함을 느껴서 공부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그때 저랑 친한 형이 소개를 시켜준 프레스티지에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상담 갔을 때 프레스티지 원장 선생님이 좋은 대학을 진학하기 위해서 어떠한 클래스들이 저에게 필요하고 또 어떠한 extra curriculum이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알려주셨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외국어가 부족했고 그게 제 대학 원서를 넣고 합격 불합격 여부를 결정하는데 많은 영향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저는 후회하게 되는 게 제가 1년만 일찍 프레스티지를 왔었더라면 UIUC 말고 조금 더 좋은 대학을 진학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프레스티지에서 제가 한 노력에 비해서 저를 너무 좋은 대학에 보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궁금한 걸 물어보면 원장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항상 제 상황에 대해서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전 그런 부분들이 많이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거의 모든 유학생들이 미국에서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하는지 잘 모를거고 또 대학 입시에 대한 궁금점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9학년부터 다른 학원들도 많이 다녀보았고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 제 대학 입시와 TOEFL, SAT 성적을 많이 올리는데 가장 많이 도움이 된거는 프레스티지인것 같습니다. 저는 프레스티지를 다닌지 이제 3년이 넘어가지만 여전히 프레스티지한테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국해언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컨설팅에 다니면서 저는 참 많은 것을 배우고, 얻은 것 같습니다. 처음 미국 대학 입시를 준비할 때 제가 미국 대학에 진학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 굉장히 컸습니다. 기대감과 불안감을 가지고 여러 Consulting 학원을 알아보다가 Erin 선생님과 민정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 Erin 선생님과 얘기하고,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이 생겨났습니다. 저는 Consulting뿐만 아니라 SAT와 TOEFL, 수학도 같이 프레스티지에서 배웠는데, 각 분야에서 선생님들이 제가 부족한 부분을 같이 도와주셨습니다. 그런 선생님들의 큰 도움이 저에겐 희망으로 다가왔습니다. 대학교 지원 에세이와 지원서을 쓸 때도 선생님들의 끊임없는 조언과 도움은 제게 큰 기대와 열정, 그리고 믿음을 심어주었습니다. 제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에세이와 원서에서도 선생님들은 끊임없이 또 수없이 체크하며 확인하고 도와주셨습니다. 그 결과 저는 제가 생각하고 원하던 Dream School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학원 분위기가 매우 좋았었습니다. 좋은 선생님들과 어학원에 같이 다닌 저의 친구들이, 대학교 입시에 큰 스트레스를 받던 저에게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프레스티지로 인해 저는 평생 친구들, 훌륭하신 인생 멘토(선생님)를 얻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프레스티지에 다녔던 경험이 너무 값지고 감사합니다.
전유민
저는 프레스티지에서 2018 여름부터 2020 겨울까지 SAT/TOEFL Test Prep Service, 그리고 고등학교 시니어 기간에는 Admission consulting을 받았습니다.
제가 9학년 2학기에 유학 생활을 처음 시작했을 때, 부모님과 저는 유학 경험이 전무했기에 너무 막막한 한 학기를 보냈습니다. 그러고 10학년 겨울방학, 저는 유학원을 통해 프레스티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첫 상담이니 원장님은 저를 처음 보는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2시간 가량 저의 상황을 고려하여 학년 별 정말 세세한 학업 목표들과 앞으로의 대학 계획을 같이 짜주셨고, 저에게 처음으로 인생의 다음 단계로 가는 길을 제시해주셨습니다. 그 후로 프레스티지에서 TOEFL과 SAT수업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원장님은 학생들에게 항상 엄청난 열정과 베테랑 정신으로 지도해주셨습니다. 또한 수업 후 학생들의 자발적인 자습 분위기도 매우 잘 조성해 주셔서, 시험 준비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교 시니어 기간에는 Admission consulting을 신청했습니다. 여러 컨설팅 전문 학원들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았지만, 역시 프레스티지의 컨설팅을 신청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체계화된 컨설팅 시스템, 프레스티지가 가지고 있는 컨설팅의 전문성, 원장님의 열정이 부모님과 저에게 강력한 신뢰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저의 믿음에 부흥하듯 Admission consulting에서 프레스티지는 저에게 최상의 결과를 선물해줬습니다. 학생 한 명 한 명 따로 만나 같이 계획을 짜고, 대학 리스트를 만들고, 에세이를 쓰고, 이 일련의 과정들이 원장님의 노하우와 노련함이 묻어났고, 다른 학생들에게는 정말 힘들었을 시간을 저는 프레스티지 덕분에 든든하게 지나올 수 있었습니다.
모두에게 고등학교 시절에는 각자 굉장히 힘든 시기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유학 생활로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너무 지쳤었고, 대입이라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가져다 주는 불안함이 저를 갉아먹고 있었습니다. 그때 제가 프레스티지를 만나지 못했다면, 지금의 결과는 없었을 거라 장담합니다. 프레스티지와 함께했던 지난 기간 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손민성
저는 중학교 1학년부터 현재 미국과 중국을 오가가며 유학하고 있는 SPAS Beijing 졸업생 손민성입니다.
제가 처음 떠돌이 인생같이 이곳저곳 유학원을 여러곳을 등록하고 많이 방황하였습니다. 처음엔 막연하게 아 학원 다니면 되겠구나라고 생각했지만, 저의 생각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1학년 겨울에 처음 프레스티지 학원을 알게 되었고, 저의 학교 선배님들에게 추천을 받고 상담을 하러 왔습니다. 당연히 두려웠습니다. 내가 만약 이 학원을 가서 과연 잘 배울수 있을까, 아님 그냥 돈만 내고 출석할까라고 고민하고, 두려웠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정말 간절했고, 그 마음을 알아주신 이민정 과장님, Erin 선생님께서는 처음부터 힘들게 가르치시지 않고 저의 페이스를 유지해주시면서 다독여 주셨습니다. 그 결과, 저는 제가 정말 가고 싶었던 전세계 1위 항공운항과 Embry Riddle 대학에 붙었습니다. 물론 선생님께서는 제가 선생님의 말씀을 따라줘야지만 가능 하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학생의 공부 실력은 환경에 따라 잘 적응 하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향상 된다고 생각합니다. 프레스티지 학원은 학생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느껴집니다. 또한, 저의 의견을 존중 해주시는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고, 정말 가족 같은 분위기에 대학 진학 설명도 진실 되게 말씀 해주십니다. 만약 제가 프레스티지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더라면, 지금쯤, 이전보다 더욱 고생하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