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예솔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유학생으로서 처음부터 난관에 부딪혔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정보들 중에서 대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무엇인지, 어떤 정보가 주어졌을 때는 또 이 것이 사실인지를 구별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프레스티지 컨설팅은 저에게 맞는 정보만을 구별해서 제시해 주셨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할 필요 없이 차근차근 대학 준비를 할 수 있었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혼란이 아닌, 계획된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었고, 이 미래를 만들어 가는 것에 있어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사실에 정서적으로 많이 안정되었습니다. Prestige Consulting 에 가장 감사한 것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때에 시행착오를 겪지 않게 도움을 받아 무사히 원하는 대학에 입학 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박시현
에린쌤과 민정쌤 덕분에 제가 원하던 학교로 전학을 갈 수 있어요. 선생님들 만나기 전에는 제가 무엇을 해야 할지, 그리고 전학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학교 선정부터 지원까지 하나하나 도와주었습니다. 특히 에세이 부분에서는 에린쌤이 제가 쓴 글을 바탕으로 좀 더 설득력 있는 에세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저의 성공적인 전학에 두 분 다 수고하셨습니다.
이예찬
프레스티지 덕분에 유학 할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극복해야 할 역경이 있었지만, 에린 선생님께서 제가 모든 두려움을 극복하고 지혜와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고등학교 생활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저는 좋은 기회를 가진 사람 중 하나이며, 프레스티지 아카데믹 커설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예원
대학교를 고르는 과정부터 에세이를 쓰고 원서를 제출하는 과정, 에세이 브레인 스토밍과 오타 확인 및 제출, 그리고 이후에 본인의 상황에 적합한 학교를 고르는 것까지 전반적인 입시 과정을 하나 하나 세세히 체크해 주셔서 혹시라도 놓치는 것이 있을까 하는 불안감 없이 마음 편하게 입시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권예린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대학들 붙었습니다. 프레스티지에서 도움을 안 받았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조예준
저는 프레스티지에서 입학/입시 시험 대비 뿐만이 아니라 따뜻한 커뮤니티에서 제 개인적인 성장을 도와주는 훌륭한 경험을 선물 받았습니다. 첫번째로 프레스티지에서 여름 SAT시험 대비한 건 제가 높은 점수를 딸 수 있도록 해준 알맞은 결정이었습니다. 제가 당황스러워했던 모든 질문들을 선생님께 여쭤보는 것은 선생님을 짜증나게 하기에 충분했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제 질문들은 항상 수업이 끝난 후에도 충분히 답장 되었습니다. 공부하게 만드는 분위기도 어느 순간이든 저를 집중하도록 해주었습니다. 또한 구조화된 컨설팅 프로그램과 더불어 저는 필요한 것들을 정리하고 입시 과정을 순조롭게 진행하게 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에서 만난 학생들과 컨설턴트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 배운 점과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제 개인 삶의 여러 부분에 개선하는 데에 동기부여를 해주었습니다. 제 후기가 이렇게 길어질 것을 예상 못했지만 프레스티지에서 보낸 시간은 이것보다 훨씬 더 귀하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박시은
1. 시험 대비 서비스는 매우 효과적이었다. 사람들은 효과적이기 위해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알맞는 일과 명령에 따라서 내 토플 점수는 80점대에서 98점으로 올랐다.
2. 프레스티지의 대학 컨설팅은 내가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준 기적이었다.
3. 선생님들은 주어진 사항에 헌신을 할 뿐만이 아니라 학교에서 일하는 문제들 등 다른 도움도 주셨다.
4. 선생님들은 가르침에 매우 헌신하시고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 시키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시다.
5. 학원의 전반적 분위기는 나를 공부하도록 동기부여를 불어주었다. 수업 끝나고 더 공부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고 선생님들에 대한 완전한 신뢰감을 가지고 있다.
박길현
대학 입시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심적으로 많이 불안했었는데 프레스티지에서 도움을 너무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입시를 끝냈습니다. Sat 준비할 때도 많이 힘들었었는데 공부 하는 데에서도 도움을 크게 받아서 꿈꿔왔던 대학에 붙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입시를 준비 할 때도 같이 준비하는 학생들도 서로에게 잘해줘서 공부 할 때도 외롭지 않고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김명제
- 혼자 대학 입시를 준비했더라면 힘들고 아쉬운 점이 있었을텐데 프레스티지 선생님들이 저에게 부족한 점, 부족한 점을 정확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미국 대학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길을 잃을뻔 했지만, 선생님들의 도움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수 있었습니다.
김형주
과장님께서 대학에 대한 정보를 디테일하게 주시고 최대한 가장 좋은 학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이 대학을 갈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지만 프레스티지는 제 꿈을 이루어 주셨습니다.